2018년 성신여자대학 평생교육원 미용학전공 학사학위취득과정 모집

성신여자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는 미용학전공 학사학위과정 학점은행제 신입생을 모집한다. 성신여자대학교 평생교육원 미용학전공은 최고의 미용 실습실이 갖추어져 있고 토탈 미용학으로 다양한 전문 연계 과목을 수강해 취업 및 창업이 바로 가능한 학사학위 과정이다.

무시험 면접만으로 100% 입학을 할 수 있으며, 고등학교 졸업(졸업예정 포함)자, 편입자(대학재학 및 졸업자)를 위한 커리큘럼으로 이론과 실무를 겸비한 아티스트와 융합형 인재 양성으로 미래 뷰티산업의 주역으로 키우는 전문학위과정이다. 2018학년도 학사학위취득 미용학전공 과정은 직장인반과 일반반으로 특화 되어있다. 직장인반은 직업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일도 하면서 학업도 병행할수 있는 반이고, 일반반은 일반 대학생과 동일한 학교생활을 하면서 공부하는 반이다. 직장인반은 화요반(1월 첫째주)과 일요반(3월 첫째주)으로 학급당 30명 정원이며 졸업시에 성신여자대학교 총장명의 학위취득이 가능하다.

【 성신여자대학교 평생교육원 미용학전공 메이크업 실습실 】

 

원서접수는 성신여자대학교 평생교육원 (http://acbs.sungshin.ac.kr) 온라인 접속 후 미용학 바로가기 (http://acbs.sungshin.ac.kr/beauty) 클릭 후 작성해서 온라인으로 원서접수가 가능하며, 방문접수는 오전 10시~ 오후 5시까지 서류를 작성하고 구비서류를 준비하여 성신여자대학교 평생교육원 305호 행정실에 제출하면 된다. 담당 전공교수님과 1:1 심층면접을 통해서 1주일 후 합격자 발표를 한다.

성신여자대학교 평생교육원 미용학은 지도교수의 철저한 수업관리의 장점으로 학생중심 교육서비스로 1:1 학습과 진로 상담이 자주 이루어지고 있다. 담당교수인 이화정, 이윤아 겸임교수는 “성신여자대학교 평생교육원 미용학전공 과목이 다양함으로 자신이 좋아 하는 것과 자신의 적성을 찾아 내는 과정의 모습을 볼 수 있다”고 하였다. 자신과 상대방을 꾸며주는 시간으로 환경의 변화가 일어나는 것에 성취감을 느끼는 학생들이 많이 지원한다고 하였다.

 

【 성신여자대학교 평생교육원 미용학전공 화장품학 실습실 】

 

미용학전공만의 특화된 실습실이 있다. 메이크업실습실, 화장품실습실, 헤어실습, 피부실습 등 학부 최상의 교육시설을 갖추고 있다.

토탈뷰티아티스트 양성과정으로 메이크업, 피부미용 뿐만 아니라 헤어, 네일 패션의 토탈뷰티분야를 아루르는 탄탄한 기본기부터 디자인, 테크닉, 전문분야의 스페셜리스트로 인재를 양상하고 있다. 졸업 후 진로는 메이크업· 특수분장, 미부미용, 화장품학 석, 박사 진학, 메이크업 아티스트, 웨딩스페셜리스트, 피부관리사, 전문강사로 사회 여러 분야에서 활동 할 수 있다.

“성신여자대학교 평생교육원 미용학 전공은 다양한 과목으로 이루어진 토탈뷰티 아티스트 양성과정의 학사학위 과정으로 자신의 분명한 적성을 찾을 수 있다고 하였다.

자세한 입학 문의는 성신여자대학교 평생교육원으로 전화문의가 가능하다. 더 자세한 내용은 전공별 교수님과 전화통화로 입학상담을 받을 수 있다.

GP Kim 글쓴이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