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인력공단 서울남부지사-COFFEE ON 업무 협약(MOU)을 통해 “소상공인과의 상호 유대 관계 강화”

(사진제공:홍태익경영학박사)업무협약 체결식
(사진제공:한국산업인력공단 서울남부지사)업무협약 체결식

한국산업인력공단 서울남부지사(지사장 고석중, 이하 ‘공단’)은 7월 5일 소상공인이 운영하는 COFFEE ON 매장에서 동방성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업무협약(MOU)을 통해 유대관계를 증진하고, 상호 파트너십 형성 및 협업기반 체계를 도모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예정이다.

(사진제공:한국산업인력공단 서울남부지사) 업무협약 체결
(사진제공:한국산업인력공단 서울남부지사) 업무협약 체결

공단은 공단 홈페이지 및 SNS 게시 등 각종 홍보 매체를 활용하여 협약기관을 홍보할 예정이며, 배너 등 홍보물을 제작하여 서울남부국가자격시험장에 비치하여 홍보할 예정이다.

COFFEE ON은 공단 임직원과 국가기술자격 수험자에게 음료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여 수험생 복지를 위해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며, 과정평가형 자격 등 공단 사업에 대한 홍보자료를 비치할 예정이다.

(사진제공:한국산업인력공단 서울남부지사)업무제휴한 커피온
(사진제공:한국산업인력공단 서울남부지사)업무제휴한 커피온

고석중 지사장은 COFFEE ON과 한국산업인력공단 서울남부지사가 긴밀한 협조체계를 구축하여 상호교류 활성화 및 협력추진으로 중소기업과의 동반파트너로서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홍 태익 글쓴이

(현)경희대 세법,재무관리, 강의교수/경영학박사/(현)대한민국산업현장교수/(현)서울사이버에듀 회계감사강의교수/(현)한국경영기술지도사회 감사/(현)기업진단전문법인(주)대표/에파타뉴스 편집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