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마케팅 공동사업 협약식_(주)KBHPS Korea & (주)진애드컴 & KRACA 한국지역광고인협동조합

(사진제공: 전희복 한국지역인광고협동조합 이사장) 협약식 사진
(사진제공: 전희복 한국지역인광고협동조합 이사장) 협약식 사진

[에파타뉴스=서울] 2023년 3월 30일 한국지역인광고협동조합과 (주)KBHPS Korea & (주) 진애드컴은 소상공인ㆍ자영업자들을 위한 디지털 마케팅 교육 서비스를 통하여 실질적인 역량강화를 위해 3사는 공동사업 협약식을 진행하게 되었다.

3사는 실질적인 소상공인의 시장 경쟁력 강화를 위해 온라인쇼핑몰을 효과적으로 운영해 나갈 수 있는 교육과 맞춤식 컨설팅 등 소상공인과 자영업자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지원해 나갈 것을 서로 협약하였다.

특히, 한국지역광고인협동조합과 협약을 통해 전국 최초로 많은 소상공인ㆍ자영업자들이 이용하고 있는 온라인쇼핑몰 ‘스마트스토어’의 상위노출을 이해할 수 있는 교육을 진행하기로 하였다.

그리고 맞춤식 컨설팅을 통한 효과적인 상품 등록부터 상품 판매까지 지속적인 관리 코칭 서비스를 제공하여 소상공인시장 활성화에 앞장서 나갈 계획이다.

또한, 협동조합과 전략적으로 소상공인에게 꼭 필요한 네이버 광고 세팅, 쿠팡 광고 세팅, 유튜브 채널 개설 및 운영 , 디지털경영장부 관리 및 세무회계지원 등 다양한 디지털 마케팅 교육을 함께 제공할 계획이다.

협동조합은 2023년 4월부터 본격적으로 전국의 소기업 소상공인ㆍ자영업을 상대로 디지털 마케팅 교육 서비스를 전국의 많은 소상공인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소상공인을 위한 디지털 마케팅 교육 및 컨설팅 서비스는 700만 소상공인 자영업자들이 온라인쇼핑몰을 운영하는데 불필요한 시간과 많은 비용을 아껴줌으로써 실질적인 소상공인의 갈증을 해결해 줄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리고 한정적인 지역경제에 갖힌 소상공인들에게 온라인쇼핑몰을 통해 전국의 신규고객과 단골고객을 확보 할 수 있는 전국적으로 경쟁력을 갖춤으로서 근원적인 온라인 맞춤형 경쟁력 강화로 탈바꿈으로써 실질적인 매출 향상에 큰 도움을 줄 것이다.

더 나아가 소상공인 자영업자들의 ‘글로벌 경쟁력’을 갖추고 수익을 극대화 하기 위해 해외 온라인 스토어인 아마존과 쇼피파이 입점 교육도 준비하고 있다.

(주)KBHPS Korea 한영훈대표와 (주)진애드컴 김경섭대표 그리고 KRACA 한국지역광고인협동조합 전희복이사장은 이번 공동사업 협약식을 통해 실질적인 사용자인 소상공인, 자영업자들을 위한 온라인 매출 향상을 첫번째 목표로 삼고 있으며, 다양하고 효과적인 디지털 마케팅 교육 지원 사업과 정확한 타킷 맞춤형 컨설팅을 통해서 여러가지 현실적인면과 근원적인 수 많은 문제점들을 해결하여 골목상권을 지키는 소상공인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앞장서서 전력을 다할 방침이다.

앞으로는 오프라인 마케팅과 온라인 마케팅을 통해 매출과 판매가 일어나 성장할 수 있도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네이버쇼핑) 뿐만 아니라 네이버플레이스 광고 및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광고 등과 수 많은 폐쇄몰과 쇼핑몰에도 입점시킬 수 있도록 공동으로 협력하기로 하였다.

앞으로도 한국지역광고인협동조합 전희복 이사장은 ‘소상공인과 자영업자들을 역량강화 및 경쟁력강화를 위해 근원적이고도 실질적인 사용자 중심의 플랫폼 비지니스 마케팅이 정착하도록 앞장서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고 하였다.

홍 태익 글쓴이

(현)예일국제종합아카데미(대안대학)국제경영대학장/(현)경희대 세법,재무관리,회계원리 강의교수/경영학박사/재무관리경영지도사/(현)대한민국산업현장교수/(현)서울사이버에듀 회계감사강의교수/인공지능산업컨설턴트/빅데이터전문가1급/(현)경기중기청 전문상담위원(세무/회계/창업/벤처/경영전략)/(현)한국경영기술지도사회 감사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