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기 신임대한민국산업현장교수 역량강화교육-경기협의회

15기역량강화교육
15기역량강화교육

[에파타뉴스-인천] 2022년 12월 16일 오전 10시부터 인천소재 글로벌숙련기술진흥원 4층 대강당에서 15기 신임 대한민국산업현장교수 역량강화교육이 대한민국산업현장교수 경기협의회 주관으로 실시되었다.

김종우중앙회장환영사
김종우중앙회장환영사
권기대경기협의회장인사말
권기대경기협의회장인사말

김종우 대한민국산업현장교수 중앙회장의 신임 15기 대한민국산업현장교수 위촉에 대한 환영사를 시작으로 권기대 대한민국산업현장교수 경기협의회장의 환영 인사말도 있었다.

경기협의회의 장학금전달
경기협의회의 장학금전달

10시 30분에 대한민국산업현장교수 경기협의회와 폴리텍2대학 인천캠퍼스간MOU를 체결했으며 경기협의회에서는 장학금으로 200만원을 전달하였다. 폴리텍2대학 인천캠퍼스 이상호학장의 ‘직업능력개발과 산업현장교수의 중요성’에 대한 강연이 있었다.

이태덕교수(경기협의회사무총장)
이태덕교수(경기협의회사무총장)

이후 경남협의회 강사회교수의 NCS활용실무와 강문수교수의 기술분야/기업지원, 이태덕교수(경기협의회 사무총장)의 HRD분야/기관지원, 이승용교수의 ESG경영과 교수 컨설팅 수행방안 등의 그동안 쌓은 지식과 기술을 아낌없이 후배 신임 15기 대한민국산업현장교수에게 전수하였다.

마지막으로 권기대 경기협의회장은 교수활동과 준비와 자세 그리고 질문과 답변으로 실무역량강화교육을 마무리하였다.

중소기업의 지속가능경영과 성장에 대한만국산업현장교수가 일조하기를 바라며, 여러 외부 및 내부환경의 어려움에 처한 중소기업 희망의 등불이 되기를 기대한다.

홍 태익 글쓴이

(현)경희대 세법,재무관리, 강의교수/경영학박사/(현)대한민국산업현장교수/(현)서울사이버에듀 회계감사강의교수/(현)한국경영기술지도사회 감사/(현)기업진단전문법인(주)대표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